LG U+의 아이덴티티 구축이야기(2)

LG U+의 아이덴티티 구축이야기(2)

CLIENT

LG U+

PART

BRAND IDENTITY UX DESIGN

DESIGNER

HYUNJIN YOO

CONCEPT

LG U+ 브랜드 아이덴티티 구축이야기(2)






아이덴티티 포인트를 잡은 후, 고스는 해당 포인트에서의 주제를 도출해내고, 그것과 관련된 키워드들을 도출했습니다.












STEP BY STEP



도출된 키워드를 중심으로 메인 컨셉을 8가지 구축했습니다. 구축된 8가지 메인컨셉을 클라이언트와의 소통을 통해 Simple & Beyond 라는 메인 테마로 정리했습니다. 얻어진 메인 테마에 대입되는 폼팩터의 디자인 방향성을 수립하고, 여러 제품군을 디자인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