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ET HAIR DRYER PET HAIR DRYER

PET GROOMING DRYER

Client

GOTH

Part

PLANNING INDUSTRIAL DESIGN
ENGINEERING MARKETING

INDUSTRY

PET APPLIANCE

SERVICE

BRANDING

반려동물 옷이나 밥은 따로 있는데 왜 드라이기는 사람것을 같이 사용 하고 있습니까? 반려동물의 모질과 피부는 사람과 완전히 다르기 때문에 전용드라이기가 있어야 합니다. 드라이기 소리만 들어도 침대 밑으로 도망가는 애완동물들은 왜 이렇게 드라이기를 싫어하는 것일까? 도대체 드라이를 싫어하는 이유가 뭘까?

온도, 브러싱 그리고 소음, 이렇게 3가지의 요인이 있습니다.

반려인의 편리함 뿐만 아니라 반려동물의 입장도 고려한 제품을 만들기 위해 고민했습니다. 드라이를 받는 주인님들, 실제 드라이 시간마다 애를 먹는 반려인들, 그리고 고스의 직원들 의견을 듣고 개발에 착수했습니다.

TWO TYPES

애완동물 관련 카페, 미용샵 그리고 병원을 통한 설문조사를 통해 전문가들의 의견을 반영하였습니다. 펫다움 그루밍 드라이기는 두가지 브러시를 제공합니다. 핀브러시는 마사지 기능과 함께 범용으로 사용하기에 좋습니다.슬릭커브러시는 죽은털을 제거하고 엉킨털을 푸는데 사용합니다.

WHAT THEY NEED

버튼의 사용과 버튼의 구성은 리서치를 통한 동물들의 니즈를 고려하여 결정하였습니다. 목욕시 사용하는 제품으로 안정적인 그립감을 위해 라운드 형태의 손잡이를 많은 프로토타입을 거쳐 디자인하였습니다. 눈여겨 볼 수 있는 버튼 기능은 온도 입니다. 애완동물들을 위한 온도 40도와 60도를 구성하였습니다. 엄지로 사용하기 때문에 엄지 사용시 힘이 덜 들기 위해 버튼에 돌출부를 적용하였습니다.

20190307195123_47a66bb0595c707feebfdbdea60c3ef0_gqng.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