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UMIDIFIE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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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RODUCT DESIGN

라이센스 제품을 디자인 하는 것은 늘 도전입니다. 자칫 외형에만 치중해 제품 자체의 기능보다 캐릭터를 강조해서 판매하기 부지기수입니다. 그렇기에 1923년부터 그 명성을 이어온 디즈니의 라이센스를 사용하여 가습기를 디자인 하는 것은 흥미롭고도 매우 어려운 일이었습니다.

사용자 분석 결과 라이센스 제품들의 수명이 짧은 이유가 제품의 질이 아니라 트렌드 변화에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우리는 디즈니의 가장 상징적인 로고를 이용하되 가습기라는 본질을 잊지 않으며 디자인을 진행하였습니다.















책상 위 혹은 선반 위에서 묵묵히 방안의 습도를 담당하는 가습기. 화려한 조형이나 색상으로 사용자의 시선을 빼았아 집중력을 저해하기 보다는 단순하고 실용적인 조형에 미키 마우스의 형상으로 수명등 기능을 추가하여 불필요하고 의미 없는 캐릭터 상품의 한계를 배제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