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ABLE TUMBLER

CLIENT

DAEKYUNG

PART

INDUSTRIAL USER EXPERIENCE

INDUSTRY

LIVING PRODUCT

SERVICE

PRODUCT DESIGN

최근 텀블러가 야외 활동 시 사용하는 음료 보관 용기 뿐 아니라 일회용품 규제로 일회용 컵 대신 사용되는 것과 같이 사용규제와 사용자 인식의 변화로 특수한 곳에 쓰이던 보온병과 텀블러가 카페, 회사등의 일반 환경에 나오게 되면서 제품의 수요가 더욱 확대되었습니다.

단순한 보온 용기로서의 이미지는 현 시장에서 특색을 찾기 어려우며, 현재는 개성과 감성을 접목시킨 제품이 요즘 트랜드의 변화라 할 수 있습니다.

이에 고스는 소비자 감성에 어필하는 "감성 마케팅"의 일환으로 단순히 제품만을 판매하는 목적이 아닌 문화와 감성을 제안하여 차별화 된 디자인 개발로 텀블러 시장의 경쟁력을 더욱 극대화 하려 했습니다.

TUMBLER FOR EVERYWHERE

외부 환경에서의 텀블러
- 더이상 보온 만을 강조한 기능성 제품이 아닌 개성과 감성을 담은 패션 악세서리 개념의 접근

내부 환경에서의 텀블러
- 외부에서 내부로 들어 왔을때 기존의 사용 중인 컵들과 이질감이 들지않는 디자인 방향성

"Days of Cutocracy"
매력과 감성, 자본이 되다.

트랜드코리아 2018_(큐토크라시) 소비의 기능이 자신의 개성을 표현하는 매력 자본으로서의 중요성 증가와 감성을 중요시 하는 현대인의 트랜드를 반영한 텀블러입니다. 개성을 담은 패션 포인트 요소와 감성을 담은 조화로운 디자인으로 제작되었습니다.